2020년 12월 12일 토요일

정원사 로봇 리보그(초급) - 1. 정원사 로봇의 출근길



정원사 로봇의 출근길

정원사 로봇의 첫 출근길 문제를 해결하며 기본 이동 명령으로 목표지점으로 이동하는 방법과 작업한 결과를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.

여러분의 임무

오늘은 리보그를 구입한 가정에 리보그가 첫 출근하는 날입니다. 리보그가 집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.

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

  • move()

난이도

시작 시 조건

        로봇은 (x, y) = (1, 1)에 위치해 있고, 싣고 있는 객체는 없습니다.

목표 달성 시 조건

        로봇의 최종위치는 반드시 (x, y) = (1, 5)에 있어야 합니다.

 

기본 작동 방법 

일부 문제에서는 리보그가 가야 할 특정 장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이번 문제를 열면 리보그와 목표지점의 집 이미지가 표시됩니다.


리보그의 세계는 단순한 그리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x와 y 좌표를 사용하여 그리드의 모든 위치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수학 시간에 배우는 좌표 평면과 동일합니다!
위 그림에서 에서 리보그는 x = 5, y = 1 또는 (5, 1) 인 집으로 가야 합니다.

작업 저장

처음 몇 개의 세계에 대해 작성하는 코드는 매우 간단하지만 더 어려운 단계로 진행하면 코드를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. 코드를 컴퓨터에 저장하려면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. 컴퓨터에 저장 한 코드를 열려면 열기 버튼을 사용하십시오.
저장 및 열기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아래와 같이 다시 로드 버튼을 눌러야 볼 수 있습니다.


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려면 Ctrl+S(Mac의 경우 Cmd+S)를 사용하여 생성한 코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. 이전에 저장한 코드를 불러오려면 Ctrl+O(Mac의 경우 Cmd+O )를 사용하면 됩니다.

여러분의 차례

아래 링크를 열어 리보그가 집까지 갈 수 있도록 해 주세요.



원문 출처: https://cs20.ca/ConstrainedLanguage/Step1.html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